LA Auto Show 에서 지난 주 SmartUSA 사장 David Schembri와 미국에서의 사업 첫해 사업실적과 내년 계획에 대한 대화를 나누었다. 처음 미국에 진출했을 때 이 회사의 판매계획은 20,000대 였다. ForTwo는 틈세 차종으로 이런 보수적인 목표는 아마도 현명했던 것일까? 지금와서 보면 보수적인 목표가 현명했던 것이 판명이 났다. Smart는 금년 1월 16일에 미국 맨핫탄의 한 고객에 미국 사양의 첫번째 SmartForTwo를 인도했다. 그리고 11월에는 자녀를 다 출가시킨 50 대 부부에게 20,000번째 SamrtForTwo를 인도했다. 언론이나 가망 고객들로 부터 이 모델은 나쁘지 않은 차로 잘 받아 들여지고 있다.
Mark Juhn's Blog는 자동차의 이산화탄소 배출문제의 심각성을 대중에 알림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필수교통수단을 어떻게 선택하고 현명하게 사용할 것인가를 생각하게 함을 목적으로 한다.
2008년 11월 26일 수요일
SmartForTwo
LA Auto Show 에서 지난 주 SmartUSA 사장 David Schembri와 미국에서의 사업 첫해 사업실적과 내년 계획에 대한 대화를 나누었다. 처음 미국에 진출했을 때 이 회사의 판매계획은 20,000대 였다. ForTwo는 틈세 차종으로 이런 보수적인 목표는 아마도 현명했던 것일까? 지금와서 보면 보수적인 목표가 현명했던 것이 판명이 났다. Smart는 금년 1월 16일에 미국 맨핫탄의 한 고객에 미국 사양의 첫번째 SmartForTwo를 인도했다. 그리고 11월에는 자녀를 다 출가시킨 50 대 부부에게 20,000번째 SamrtForTwo를 인도했다. 언론이나 가망 고객들로 부터 이 모델은 나쁘지 않은 차로 잘 받아 들여지고 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