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통합의 움직임이 인정되면 어디에서 본 소송사건의 청문회가 열린 것인지 전문가 패널 집단은 결정해야 한다. 도요타는 이번 피 터지는 법정 싸움이 캘리포니아에서 열리기를 원하는데 적어도 한 변호사는 켄터키 주 (도요타가 공장이 있는)와 루이지나 주를 언급했다고 한다.
당국에서는 열 다섯군데의 재판관활 지역을 고려하고 있는데 재판부는 원고와 피고측와 기술전문가의 편이성을 포함한 여러 팩트를 기초로 결정할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도요타가 상처와 불명예를 털고 일어나기까지는 멀고도 긴 여정이 남았다는 것이다.
[Source: Automotive News]
여론조사 보니 미국인의 40%가 도요타를 차를 이제 구매안하겠다는 의사표시를 했다고 하더군요.
답글삭제도요타의 진짜위기는 지금 부터군요. 또요 타라구요..의 또요타가 도요타가 되는 날이 될 수 도
답글삭제@Raycat - 2010/03/26 01:55
답글삭제품질문제도 문제지만 소비자들의 불만에 소극적이었든 것과 몰래 리콜하려 했던점에 소비자들이 분노하고 있답니다.
@핑구야 날자 - 2010/03/26 08:09
답글삭제정말, 또요? 라는 말이 나오네요.ㅋㅋ
소송건수가 많아서 소송비용도 천문학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답글삭제@yureka01 - 2010/03/26 08:55
답글삭제도요타가 잘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ㅜ.ㅡ
trackback from: "KBS 스페셜 토요타 신화는 무너지는가"를 보고
답글삭제* 토요타시 모토마치 공장 - 고용을 보장하는 대신 현장의 창의적인 개선을 이끌어 냈던 토요타 생산방식이 탄생했던 곳이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의 추억으로만 남았다. 정규직을 해고하고 외국인 노동자들로 메웠습니다. 필리핀, 중국, 브라질, 베트남인 등 값싼 노동자들이 정규직을 대신했습니다. 이를 통해 비용절감ㅇ르 모색한 거죠. 미숙한 사람들이 상품을 만들기 때문에 좋은 상품이 나올 리가 없잖아요 와카쓰키 다다오 / 전 도요타 노조위원장 세계 최고품질을..
토요타... 잘 읽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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