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4일 목요일

강화도 출사

날씨가 차갑기는 했지만 햇살이 강한 하루였다. 발을 다친게 1월22일 저녁이었으니까 꼭 13일 만의 외출을 했다. 운전할때 가속페달을 밟으면 발에 압력을 느끼고 불편했지만 답답해서 그냥 차를 몰고 강화도로 갔다. 다행히도 기아차 가속 페달은 아무 문제가 없어 편안한 마음으로 운전할 수 있었고...

 

강화도에서 촬영한 몇 장을 올린다. 이 사진을 보신 분들의 솔직한 평을 듣고 싶어 올렸는제 몇분이 평을 해주실까? ^^ 악평도 환영. 평하시기 좋게 사진마다 제목을 달았습니다.

 

Your candid criticism on the photos below will be highly appreciated.

 

△ 얼은 겨울 갯벌 ★★★★★

 ▲ 텅빈 선착장  X

△ 녹 슬은 어선 ★ X

닻과 어선  X

출어준비 완료 1 X

 

출어준비 완료 2  ★ X

△ 외톨이.. 너 왜 왔니?

오리떼

뭘 노리나? ★

Do you know who brouhgt the10 year warranty to the U.S?

Do you remember who brought the 10 year Warranty, the America's best warranty to the U.S. twelve years ago?

It's Mark Juhn.

 

12년 전에 누가 현대자동차 10면 워런티라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미국에 가지고 왔는지 기억하십니까?

마크 전이었습니다.

 
 
 

Hyundai throws one to Favre for Super Bowl ad

It's easy to be funny in a Super Bowl ad when things are going well. And things are going well for Hyundai, so it's bringing the funny this Sunday.

Look for long-serving quarterback Brett Favre on television during the big game's second quarter. The Hyundai ad opens with Favre accepting the most valuable player award in 2020--10 years from now. He notes how he's older than most of the other players, coaches and fans--and wonders if he should retire.

It's a setup for Hyundai to talk about its 10-year warranty coverage, which isn't as funny as the idea of Favre playing for another 10 years.

Can't wait until Sunday? Watch the ad now:

 

[Quoted from Qutoweek]


아래를 클릭하면 오는 일요일 쑤퍼볼 제2 쿼터에서 나올 현대의 10년 10만 마일 워런티 광고를 미리 보여줍니다.

 

Favre선수가 MVP상 트로피를 받고 그가 10년 후 은퇴하면 뭘 할 것이지 걱정을 하는데 현대가 10년을 보장해준다는 커멘트가 나오는 내용이더군요.

Toyota Prius PHEV 청정 실험

 

최근의 일련의 도요다에 관한 나쁜 뉴스에도 불구하고 도요다는 수 백대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PHEV Prius)를 일본, 북미, 아시아에 보낼 예정이다.

 

그 중에 200 대는 유럽으로 향하고 있는데 두 대는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Oslo)로 향한다.  노르웨는 환경 오염이 적은 청정한 나라로 유명한 곳.

 

도요다 노르웨이는 삼년간 필드 테스트 계약을 맺었다. 오슬로 시와 무역회사 그룹 에너지 노르웨이는 실제 운전 조건에서 성능과 운전자의 이 차에 대한 생각을 시험하는 프로그램을 공동 평가하기로 한 것이다.

 

자동차 사용 추적 시스템은 PHEV의 효율과 얼마나 자주, 어디서 충전을 하는지 조사하는 것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의 장점을 얻기 위해서는 운전자가 얼마나 많이 배터리의 충전을 요구하는지 등을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에 충전이 필요할 때 마다 충전이 안 된다면 이는 가격이 훨씬 저럼한 비(非) 플러그 하이브리드차 보다 나을 게 없다고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