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6일 금요일

컴퓨터 사용자 암호

웃으면서 재미있게 영어 공부합시다.

 

A female computer consultant was helping a smug male set up his computer. She asked him what word he would like to use as a password to log in with. Wanting to embarrass the female, he told her to enter "penis". Without blinking or saying a word, she entered the password. She almost died to laughing at the computer's reponse;

 

" PASSWORD REJECTED. NOT LONG ENOUGH."

 

여성 컴퓨터 전문가가 잘난 척하는 남성의 컴퓨터 설치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었다. 그녀는 로그인하는 데 어떤 암호를 사용하기를 원하는지를 물었다. 여성을 놀려주려고 그남자는 "거시기"라고 말했다.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조용히 그녀는 그 암호를 쳐 넣었다. 그 순간 컴퓨터의 메씨지를 보고 그녀는 미친 듯이 웃었다.

 

" 암호가 거절되었습니다. 너무 짧아."

호미곶

해뜨는 광장 바로 앞 상생의 손. 일출을 기다리면서 어두은 새 벽에 찍어 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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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의 전기자동차에 대한 미온적인 태도를 보면서

디트로이트 자동차 메이커들과, Tesla Motors, Fisker Automotive, Honda는 공통적인 것들은 무엇일까?

 

오늘  오바마 행정부와 이들 자동차 회사에서 온 사람들이 백악관에서 만났다. 토의하는 자리에서 전기자동차과 전기 공급회사들이  전기자동차 활성에 어떻게 무슨 역활을 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다고 한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 자신이 plug-in 자동차에 대한 지지를 하지만 그는 건강보험 개혁 문제 때문에 아이오와 주에 있었다고...

 

우리는 와싱톤 D.C.에서 무슨 애기가 오고갔는지는 모르지만 이번 회의는 자동차산업의 태스크포스를 맡고 있는 백악관의 론 블룸(Ron Bloom)이 맡았을 게 분명해 보인다. 전기자동차를 개발 현실화시키고 있는 회사들과 플러그-인 자동차의 현실 (또는 잠재적인)에 대해  .. 미국 에너지성의 금융지원, 전기자동차 프로젝트에 대한 24억 달러의 지원등과 같은 미 행정부의 이전의 조치에 대한 것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다.

 

이런 회담은 처음 있는 일이 아니고 2007년 부시 대통령 시절에 처음 있었다. 부시 대통령은 대체 연료를 비롯해서 당시 국내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것을 논의 한 일이있다.

 

우리정부도 녹생성장을 공표하였지만 이에 후속조치로 정부의 청정 자동차에 대한 법제정, 공무원들의 이에 대한 인식, 지자체의 법규, 금융지원은 아직 요원해 보이는 것이 답답하다.


[Source: Detroit Free Press]

도요타 무더기 소송에 시달려

일본의 도요타 자동차가 리콜의 회오리가 시작되면서 미국에서만 도요타에 대한 소송이 80 건이 넘게 걸려있다고 한다. 사망에서 부터 도요타차 중고차 가격하락에 따른 재산상 손해등을 이유로 손해 배상을 요구하며 소송한 개인 혹은 사업자 의로인을 대표하는 일단의 변호사 그룹은 이 소송들을 최소한으로 통합하는 방안을 논의할 것이라고 한다.

 

이런  통합의 움직임이 인정되면 어디에서 본 소송사건의 청문회가 열린 것인지 전문가 패널 집단은 결정해야 한다. 도요타는 이번 피 터지는 법정 싸움이 캘리포니아에서 열리기를 원하는데 적어도 한 변호사는 켄터키 주 (도요타가 공장이 있는)와 루이지나 주를 언급했다고 한다.

 

당국에서는 열 다섯군데의 재판관활 지역을 고려하고 있는데 재판부는 원고와 피고측와 기술전문가의 편이성을 포함한 여러 팩트를 기초로 결정할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도요타가 상처와 불명예를 털고 일어나기까지는 멀고도 긴 여정이 남았다는 것이다.


[Source: Automotiv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