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b. |
Feb. |
2 mos. |
2 mos. |
2 mos. |
|
2010 |
2009 |
% chng. |
2010 |
2009 |
% chng. |
General Motors**** |
141,535 |
126,170 |
12% |
287,850 |
254,368 |
13% |
Ford Motor Co.*** |
142,006 |
99,050 |
43% |
258,283 |
192,091 |
34% |
Toyota납 |
100,027 |
109,582 |
-9% |
198,823 |
226,869 |
-12% |
American Honda�/B> |
80,671 |
71,575 |
13% |
148,150 |
142,606 |
4% |
Chrysler LLC |
84,449 |
84,050 |
0% |
141,592 |
146,207 |
-3% |
Nissan�/B> |
70,189 |
54,249 |
29% |
132,761 |
108,133 |
23% |
Hyundai Group떰 |
58,056 |
52,694 |
10% |
110,681 |
99,302 |
11% |
VW 납�/B> |
24,427 |
18,382 |
33% |
49,041 |
35,941 |
36% |
Subaru |
18,098 |
13,089 |
38% |
33,710 |
25,282 |
33% |
BMW Group* |
18,000 |
15,835 |
14% |
33,439 |
30,179 |
11% |
Mazda |
17,054 |
16,401 |
4% |
32,748 |
31,821 |
3% |
Daimler AG** |
15,838 |
15,628 |
1% |
31,285 |
27,851 |
12% |
Mitsubishi |
4,019 |
4,484 |
-10% |
8,189 |
9,214 |
-11% |
Jaguar Land Rover |
2,793 |
2,517 |
11% |
5,382 |
5,174 |
4% |
Suzuki |
1,375 |
3,494 |
-61% |
3,418 |
7,144 |
-52% |
Porsche |
1,531 |
1,518 |
1% |
3,317 |
3,176 |
4% |
Maserati |
104 |
59 |
76% |
205 |
155 |
32% |
Isuzu |
- |
- |
- |
- |
165 |
-100% |
Other |
291 |
305 |
-5% |
582 |
609 |
-4% |
TOTAL |
780,463 |
689,082 |
13% |
1,479,456 |
1,346,287 |
10% | |
Numbers in this table are calculated by Automotive News based on actual monthly sales reported by the manufacturers and may differ from numbers reported elsewhere. |
Source: Automotive News Data Center |
Note: Other includes estimates for Aston Martin, Ferrari, Lamborghini and Lotus |
*Includes Mini and Rolls-Royce |
**Includes Maybach, Mercedes-Benz and Smart |
***Includes Volvo |
****Includes Saab |
�ncludes Honda Division and Acura |
떰Includes Hyundai and Kia |
�ncludes Nissan Division and Infiniti |
납Includes Toyota Division, Lexus and Scion |
납�ncludes VW, Audi and Bentley | |
|
|
본토 자동차 회사들과 현다이의 선전이 돋보입니다.
답글삭제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도요다 ....ㅎㅎ
발목은 좀 어떠신지요?
저도 2월 한달간 병치레 하느라 산행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3월에 다시 기지개 키면서 준비하고있답니다.^^
@세담 - 2010/03/05 23:44
답글삭제그러지 않아도 새로은 산행기가 없어 긍금했는데 어디 편찮으셨나요? 3월에 산행이 가능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빠른 완쾌를 빌겠습니다. 저도 이제 깁스를 풀어 제주도에 3박4일 갔다왔습니다. 산에 오르는 것은 4월에나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도요타의 추락이 보이는군요
답글삭제@핑구야 날자 - 2010/03/06 08:33
답글삭제곧 일어나겠지요. 하지만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품질문제를 숨겨왔다는 오명은 씻어내기 어려울 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도 이 참에 반성할 것이 많이 있겠지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찾아왔습니다. ^^
답글삭제요즘 야경은 담으시는지요...
삼각대 아주 좋지요 ^^
야경사진 기대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작은소망 - 2010/03/07 08:34
답글삭제작은소망님 만큼 야경 담아 내려면 앞으로 몇년 가야할 것 같던데요 ^^ 사부께서도 즐거운 알요일 보내세요.
역시 도요타의 하락세와 이를 틈탄 현대의 약진이 두드러지는군요.
답글삭제이런 흐름이 계속되어야 할텐데 말입니다.
@지후아타네호 - 2010/03/07 16:43
답글삭제아무쪼록 현대가 계속 이런 추세로 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도요타의 여파탓도 있지만 빅3 아직 죽지 않았군요!!
답글삭제건재하다는 의미입니다
@바람처럼~ - 2010/03/07 21:57
답글삭제일본 도요다와 혼다가 리콜에 휘말렸어도 도요다의 캠리(Camry)와 혼다의 아코드(Accord)가 제일 많이 팔린 Top 5 모델에 포함되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