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desk: What kind of computer do you have? Customer: A white one...
Customer: Hi, this is Celine. I can't get my diskette out. Helpdesk: Have you tried pushing the button? Customer: Yes, but it's really stuck. Helpdesk: That doesn't sound good; I'll make a note ... Customer: No ... wait a minute... I hadn't inserted it yet... it's still on my desk... sorry ....
Helpdesk: Click on the 'my computer' icon on to the left of side the screen. Customer: Your left or my left?
Helpdesk: Good day. How may I help you?
Male customer: Hello... I can't print. Helpdesk: Would you click on start for me and ... Customer: Listen pal; don't start getting technical on me! I'm not Bill Gates damn it!
Hi good afternoon, this is Martha, I can't print. Every time I try it says 'Can't find printer'. I've even lifted the printer and placed it in front of the monitor, but the computer still says he can't find it...
Customer: I have problems printing in red... Helpdesk: Do you have a color printer? Customer: No.
Helpdesk: What's on your monitor now ma'am? Customer: A teddy bear my boyfriend bought for me in the supermarket.
Helpdesk: And now hit F8. Customer: It's not working. Helpdesk: What did you do, exactly? Customer: I hit the F-key 8-times as you told me, but nothing's happening...
Customer: My keyboard is not working anymore. Helpdesk: Are you sure it's plugged into the computer? Customer: No. I can't get behind the computer. Helpdesk: Pick up your keyboard and walk 10 paces back. Customer: OK Helpdesk: Did the keyboard come with you? Customer: Yes Helpdesk: That means the keyboard is not plugged in. Is there another keyboard? Customer: Yes, there's another one here. Ah...that one does work!
Helpdesk: Your password is the small letter a as in apple, a capital letter V as in Victor, the number 7. Customer: Is that 7 in capital letters?
A customer couldn't get on the internet. Helpdesk: Are you sure you used the right password? Customer: Yes I'm sure. I saw my colleague do it. Helpdesk: Can you tell me what the password was? Customer: Five stars.
Helpdesk: What antivirus program do you use? Customer: Netscape. Helpdesk: That's not an antivirus program. Customer: Oh, sorry...Internet Explorer.
Customer: I have a huge problem. A friend has placed a screensaver on my computer, but every time I move the mouse, it disappears!
Helpdesk: Microsoft Tech. Support, may I help you? Customer: Good afternoon! I have waited over 4 hours for you. Can you please tell me how long it will take before you can help me? Helpdesk: Uhh..? Pardon, I don't understand your problem? Customer: I was working in Word and clicked the help button more than 4 hours ago. Can you tell me when you will finally be helping me?
Helpdesk: How may I help you? Customer: I'm writing my first e-mail. Helpdesk: OK, and, what seems to be the problem? Customer: Well, I have the letter a, but how do I get the circle around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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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삭제ㅋㅋ 평안한 밤되세요
답글삭제공자 할아버지 말씀이 생각나네요, 모르는 것도 죄라는...
답글삭제모르는 것 자체가 죄라기 보다, 그것을 알려고 노력하지 않는걸 꾸짓는 말인데
모든걸 알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
그것들 중 꼭 필요하다 싶으면 배우는 거니까요 ㅎ
덧붙임. 얼른 나으시고 돌아오세요~
한동안 편안히 푹 쉬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덕분에 아침에 많이 웃었습니다. 컴퓨터 customer center이야기는 재미있는게 많은것 같아요. 먼저 윈도우를 여시구요..... 해서 윈도우를 열었다는 이야기며, CD tray를 커피받침으로 썼는데, 어느날은 안튀어나와서 전화했다는 이야기... 거기에 마우스를 start에 올리시고 했더니 마우스를 들어 거이게 떡하니 갖다 댔다는 이야기도 생각나네요. ㅎㅎ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답글삭제편안히 쉬셔서 얼른 돌아오세요~
마크님~ㅠㅠ 얼른 나으시고 건강한 몸으로 다시 뵈요.
답글삭제다시 돌아오실때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꽤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하던데...
답글삭제편안히 쉬시면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빨리 쾌차하세요....
답글삭제빠른 쾌유 바랍니다.
답글삭제건강이 제일 중요하지요. 무리하지 마시고 몸조리 잘 하세요.
빨리 쾌차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키보드 ''F''를 8번...빵터졌습니다. 상담원들도 상당히 섬세한부분까지 물어보는군요
답글삭제아무래도 지난 강화 야경촬영때문에 무리가 오신거 같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쾌차하세요..
허걱.. 재미 있게 읽을수가 없잖아욧!~ㅠㅠ
답글삭제언능 쾌차하세요~^^
속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Anonymous - 2009/12/09 00:02
답글삭제감사합니다. 오는 손님 모르는체 할 수 없어 털고 일어나 답글을씁니다. 이번 주말쯤이면 괜천을 것 같네요.
@핑구야 날자 - 2009/12/09 00:10
답글삭제감사합니다. 핑구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감기 걸리면 신종풀루가 되는 거 같습니다.
@kei - 2009/12/09 01:05
답글삭제염려해주신 덕분에 많이 나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빨간내복 - 2009/12/09 01:46
답글삭제새삼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 감기는 신종플루로 발전하는가 봅니다.
@롬멜 - 2009/12/09 08:28
답글삭제가만 누어있을 수만 없어서 일어나 답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도봉봉 - 2009/12/09 08:39
답글삭제포도봉봉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우선 답글 올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걱정해주심에 힘을 얻고 있습니다.
@푸른솔™ - 2009/12/09 10:00
답글삭제어제 오늘 아무 것도 않고 그냥 누어만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푸른솔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블루재팬 - 2009/12/09 10:40
답글삭제블루재팬님 걱정해주셔 감사합니다. 많이 나아지고 있습니다.
플루가 이제 정점을 치달아가는모양이네요~ 얼른 나으시길 바랄께요!
답글삭제@풀칠아비 - 2009/12/09 11:36
답글삭제정말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다고 하지요. 풀칠아비님 염려에 감사드립니다.
@마실 - 2009/12/09 12:00
답글삭제감사합니다. 마실님.
@raymundus - 2009/12/09 12:12
답글삭제제가 멀 배우기 시작하면 이렇게 몰입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무리했던 거 같습니다. 지금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자이너김군 - 2009/12/09 16:39
답글삭제네, 빨리 일어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향기™ - 2009/12/09 18:12
답글삭제감사합니다.향기님,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띠용 - 2009/12/09 21:53
답글삭제이제 플루가 내리막이라는데 제가 막차를 타는 것 같네요.
빨리 일어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전 영맹(英盲)의 애로가 ㅎㅎㅎ;;;
답글삭제올만에 왔더니 안좋은 소식이군요 ㅜ.ㅠ
어서 쾌차하시길...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고요~~~
@세바스찬 - 2009/12/09 21:59
답글삭제네 지금 타미플루 열심히 복용하고 있답니다. 곧 나아지겠지요. ^^
몸조리 잘하세요.. ㅠㅜ 얼른 쾌차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시길 빌겠습니다 ^^
답글삭제@gemlove - 2009/12/10 00:26
답글삭제네. 고맙습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Anonymous - 2009/12/10 15:44
답글삭제연락이 가능한 이메일 주소라도 남기신다면, 혹 무슨 좋은 소식이라도 주고 받을 수 있는 인연을 이어가고 싶습니다만...
쾌차하시구...
답글삭제다시 웃는 모습으로 뵙길 바래요.....
@killbill - 2009/12/10 18:59
답글삭제네, killbill님. :) 이제 외출만 삼가고 있고 다른 것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점말 많은 분들이 염려 해주셔 오히려 미안하기만 하네요. 몰레 아플껄 하는... ^^
어이쿠, 신종플루에 걸리셨군요.^^
답글삭제치료 잘 받으시고 푹 쉬시면 다시 건강해지실겁니다.
힘내세요!!
I'm not Bill Gates damn it!
답글삭제이부분에서 왠지 소리지르는 소리가 들리는 듯해요 데밋!!! ㅋㅋ
@인디아나밥스 - 2009/12/10 21:50
답글삭제네, 감사합니다. IndianaBob's님. 유행 안 따라가면 누가 뭐라나 이런 걸 따라하네요. ㅎㅎ
이제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곧 일어 날겁니다. 감사합니다.
@mawingu - 2009/12/10 23:27
답글삭제The New Flu damn it!! h h h
결국 신종플루였군요.
답글삭제주위의 경우를 보니 그저 감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더군요.
그저 푹 쉬시면 자연스럽게 물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속히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
@spk - 2009/12/10 23:44
답글삭제신종풀루 백신 대신 독감백신과 폐렴백신을 맞았는데 결국 신종플루는 저를 지나치지 않더군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댜. 한 3일 정도 심한 기침으로 등 근육이 아파 혼났지만 지금은 기침도 조금만합니다. 감사합니다. 곧 털고 일어나도록 하겠습니다. spk님도 조심하세요. ^^
푸하하하하 재밌게 봤습니다!
답글삭제my left? your left? ㅋㅋㅋㅋ
@바람처럼~ - 2009/12/11 01:32
답글삭제웃으면 복이와요 ^^